‘청렴 다육이’와 함께 청렴한 함안 교육 첫발을 내딛다! > 함안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교육 ‘청렴 다육이’와 함께 청렴한 함안 교육 첫발을 내딛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0-08-21 17:09

본문

청렴 다육이와 함께 청렴한 함안 교육 첫발을 내딛다!

 

함안교육지원청 202091일자 전입교원 및 신규교사 인사발령통지서 교부식 개최

 

함안교육지원청(교육장 정상율)은 지난 19(수요일) 오전 10, 교육장실에서 202091일자 전입교원 및 신규교사 인사발령통지서 교부식을 개최했다.

 

유치원 원감 1명과 신규교사 1명을 대상으로 인사발령통지서를 교부하였으며, 코로나19로 인해 민감한 시기인 만큼 참석자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여 진행했다.

 

특히 이 날에는 함안에서 새롭게 교직생활을 시작하는 전입 원감 및 신규교사가 반부패·청렴 서약서를 낭독하고 청렴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정상율 교육장은 청렴 다육이를 선물하며 청렴 함안을 위한 의지를 다져줄 것을 당부했다.

 

김 모 신규교사는 떨리는 마음으로 교육지원청에 와 은사님들을 우연히 만나게 되어 기쁘고 마음도 많이 편안해졌다면서신규교사로서 청렴을 마음에 새기고 학생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교사가 되겠다고 의지를 다졌다.

 

정상율 교육장은 똑똑한 교사보다 학생들의 마음을 헤아리는 교사가 되기를 바라며 교사로서 원감으로서 아이들을 최우선으로 두고 교육활동을 펼치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함안뉴스 (hamannews@naver.com)
저작권자(c) 함안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교육

함안뉴스 목록
게시물 검색


  • (주)함안뉴스   등록번호:경남 다 0137   대표이사 발행인:조용찬   편집인 편집국장:손성경
  • 주소:경남 함안군 가야읍 중앙남3길 30   전화:055-584-0033~4   팩스:055-584-0035   이메일:hamannews@naver.com
  • 함안뉴스의 모든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Copyright by hama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