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북농협조합장 주재운 후보 출마의 변 > 함안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기고 군북농협조합장 주재운 후보 출마의 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3-02-28 20:56

본문

군북농협조합장 주재운 후보 출마의 변


ef368559153ee6022dcd13a68de35ce2_1677585697_2803.gif


오직 한길! 군북농협만 지켜온 주재운! 조합원님께 더 가까이 다가가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북농협 조합원 여러분!


초창기 눈물겨운 출자로 씨를 뿌려주신 원로조합원님과 농협의 주인이신 농민조합원님의 땀과 눈물, 임직원의 노력이 있었기에 오늘이 있을 수 있습니다. 


헌신해 주신 모든 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 주재운에게 군북농협은 저의 모든 것이며 인생과 다름없습니다. 


언제나 농협인 으로써 자부심을 가지고 조합원님과 함께 울고 웃으며 40년간 농협의 사업분야를 두루 거치며 많은 경험을 쌓았습니다. 


근무경험과 지식, 섬김의 리더십을 바탕으로 조합원이 당당하게 대접받는 군북농협으로 만들겠다는 사명감으로 조합장 출마를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하루가 다르게 급변하는 환경 속에 우리 군북농협도 시대의 흐름을 선도하며 지역사회 발전과 농민조합원님께 도움이 되는 새롭고 지속적인 변화가 필요합니다. 


조합원님의 마음과 농협의 현실을 누구보다 잘 아는 저 주재운이 그동안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와 군북농협 조합원님께 봉사의 마음으로 제 모든 열정을 바치겠습니다.


“농사지으며 눈물 흘려본 적 없는 사람은 진정한 농민이 아니다”라는 말처럼 농심(農心)을 가슴에 품고 농민조합원님의 허리를 펴 드리고 눈물을 닦아 드리는 조합장이 되겠습니다. 


농가 소득 증대를 위해 조합원 여러분께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농협다운 군북농협을 만들겠습니다.


조합원을 내 가족처럼, 농협을 내 가정처럼 소중하게 생각하며 조합원의 행복과 고통을 함께 나누는 조합장으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십시오. 


군북농협을 위해 오직 한길로 봉사를 실천할 검증되고 준비된 농협 전문가, 저 주 재운에게 많은 격려와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 주재운은 누구이며 무엇을 바라는가? 


☐ 사심없이 조합원님 뜻을 받들겠습니다.


현재 전국 각지의 농협들이 경영상의 이유로 합병을 추진하고 있는 사례가 자주 발생하고 있습니다. 


자립 경영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경주함에도 우리 군북농협을 포함한 다른 농협들도 시대의 흐름에 따른 변화에 직면할 수밖에 없는 시기가 도래하게 될 것입니다. 


저 주재운은 조합장 개인의 사심 없이 오직 군북농협의 발전과 조합원님의 이익만 생각하고 조합원님의 뜻에 따라 투명하게 실천하는 봉사자가 될 것입니다.


☐ 조합원님께 힘이 되는 경영을 실천하겠습니다.


지난 40여년간의 경험을 되살려 성실과 열정으로 농협다운 농협으로 조직을 변화시켜 활력 있는 농촌을 만들기 위해 헌신하겠으며, 부정부패와 비리를 근절하고 투명한 경영 공개와 조합원과 임직원이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도록 실천하겠습니다.


☐ 가족처럼 조합원님을 섬기고 보살피겠습니다.


조합원 위에 군림하지 않고 조합원 여러분을 꼼꼼하게 챙기고 보살피는 조합장이 되겠습니다. 


조합원을 최우선으로 모시고 보다 나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현장을 찾아다니며 늘 겸손하게 실천하겠으며, 특히 원로조합원에 대한 예우를 강화하겠습니다.



함안뉴스 (hamannews@naver.com)
저작권자(c) 함안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고

함안뉴스 목록
함안뉴스
게시물 검색


  • (주)함안뉴스   등록번호:경남 다 0137   대표이사 발행인:조용찬   편집인 편집국장:손성경
  • 주소:경남 함안군 가야읍 중앙남3길 30   전화:055-584-0033~4   팩스:055-584-0035   이메일:hamannews@naver.com
  • 함안뉴스의 모든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Copyright by hamannews.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