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야농협조합장 석혁규 후보 출마의 변 > 함안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기고 가야농협조합장 석혁규 후보 출마의 변

페이지 정보

작성일 2023-02-28 20:57

본문

 가야농업조합장 석혁규 후보 출마의 변         


ef368559153ee6022dcd13a68de35ce2_1677585660_4966.gif


코로나 19로 그 동안 일상생활에 어려움이 많이 있었는데 이제 일상생활에 대부분 마스크착용해제는 다행스럽지 않을수 없습니다.


그러나 경기회복 정상화 까지는 좀 더 시간이 필요하다는게 많은 언론들이 예견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러한 시기일수록 농협경영도 더욱 더 신중을 기하여야 합니다만, 가야농협은 본점과 마트이전을 위해 막대한 신규 고정자산 투자를 함으로써 경영에 부담요인이 될수 있을 것 같아 심히 걱정스럽습니다.


최고 경영자라면 경기침체기 일수록 비생산적 고정자산투자는 더욱 더 신중을 기하고 조합원의 재산관리에 더욱 투명하게 하여야 합니다. 


그래야만 조합원이나 농협을 이용하는 고객들로부터 농협을 신뢰하고 사업에 참여하고 조합원과 고객들께서 자산을 안심하고 맡길수 있을뿐 아니라 농협이 성장하고 발전하는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지금의 고정자산투자 방식과 농협경영방식으로는 향후 경영에 큰 부담요인이 될 수 있으며 그로인한 조합원들의 배당이나 환원사업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런 시기일수록  농협경영을 올바르게 이끌어갈 조합장이 절실히 요구되는 때입니다.


석 혁규는 이미 34여년 동안 농협 재직시 경영능력을 검증받았다고 자부하며 조합장으로써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적임자라 감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석 혁규는 조합원들의 작은 목소리도 귀담아 듣고 오로지 조합원 농업인, 지역민들의 농협사업 이용에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할 사항은 적극 개선하고 조합원들의 주소득인 농산물 생산지원사업과 유통판매 사업에 중점을 두고 농협발전을 위해 저의 모든 열정을 받쳐 올바르고 정상적인 농협경영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석 혁규만이 할 수 있습니다 !


가야농협의 발전과 미래를 보장할 수 있습니다!

농협의 경영을 정상적으로 운영하겠습니다!

경영성과를 조합원에게 더 많이 돌려드리겠습니다!


석혁규 주요 4대 공약 


1. 벼육묘장 조기 설치

2. 산지유통센터(APC시설) 사업장 적극 활용

3. 내실있는 하나로마트점 운영

4. 저비용 고효율의 경제사업 실현 

5. 비상임조합장 기본실비 연간 50% 인하



함안뉴스 (hamannews@naver.com)
저작권자(c) 함안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고

함안뉴스 목록
함안뉴스
게시물 검색


  • (주)함안뉴스   등록번호:경남 다 0137   대표이사 발행인:조용찬   편집인 편집국장:손성경
  • 주소:경남 함안군 가야읍 중앙남3길 30   전화:055-584-0033~4   팩스:055-584-0035   이메일:hamannews@naver.com
  • 함안뉴스의 모든 콘텐츠를 무단 사용하는 것은 저작권법에 저촉되며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 Copyright by hamannews.kr